Browsing by Subject 한류
Resultes 1-20 of 24
Item hits
- 2018 ASEAN 지역 마케팅 지표 조사 결과 보고서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신남방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8
- 2022년 일본 소비재 시장 설명회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나고야 무역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22
- 국가브랜드와 한류 현황 파악 조사 (디지털자료) :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중심으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밀라노 무역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1
- 권역별 한류 활용 마케팅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지식서비스사업단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5
- 글로벌 한류 동향 및 활용 전략 (디지털자료) :문화한류에서 경제한류로의 도약을 위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지식서비스사업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1
- 대만시장에서 한류 활용하기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중국사업단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3
- 동남아 3개국 방송프로그램 시장현황 및 진출방안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IT문화산업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동북아 한류와 문화상품시장 동향: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동북아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아시아 한류의 비즈니스 기회요인 분석 및 전략적 활용방안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신흥시장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4
- 유럽 한류와 국가브랜드 조사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밀라노 무역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3
- 유럽 한류와 국가브랜드 조사 보고서 (디지털자료) :이탈리아, 헝가리, 독일, 프랑스, 영국 등 5개국 대학생을 중심으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. 밀라노 무역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2
- 일본 문화와 비즈니스 :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일본지역본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제1차 한류콘텐츠 간접광고(PPL) 활용 상담회 :매칭 페어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콘텐츠융합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7
- 주요국 한류와 문화산업시장 동향: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IT문화산업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6
- 한-EU FTA 및 국가브랜드 바이어 반응조사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선진시장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4
- 한류 융합 해외마케팅 설명회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서비스산업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5
- 한류, 유행에서 산업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문화콘텐츠 시장 가이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문화서비스산업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6
- 한류드라마 간접광고(PPL)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콘텐츠융합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6
- 한류드라마 간접광고(PPL)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 :제3차 매칭 페어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콘텐츠융합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6
- 한류스타-중소기업 융합 해외마케팅 사업설명회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지식서비스사업단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5